콘텐츠로 건너뛰기

쓰레기봉투에 이쑤시개를 꽂았더니 벌어지는 놀라운 일

    꽉 찬 쓰레기봉투를 묶을 때 쉽게 찢어지거나 부피가 커서 묶기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. 그럴 때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 유용한 방법 알려드립니다.

    이쑤시개로 공기 빼기

    쓰레기가 꽉 차 쉽게 묶기 어려운 쓰레기봉투입니다. 쓰레기 봉투에 부피가 큰 쓰레기가 많은 경우, 얼마 채우지 않았는데도 금방 차오릅니다. 그럴 때 공간을 확보하려면 이쑤시개를 활용해보세요.

    이쑤시개를 하나 꺼내서 쓰레기봉투 곳곳에 구멍을 내줍니다. 이렇게 하면 사이 사이에 들어가 있던 공기가 빠져서 공간을 조금 더 확보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쑤시개로 구멍을 뚫어 공기를 빼낸 후 힘 주어서 쓰레기를 안쪽으로 밀어넣어 보세요. 이렇게 하면 쓰레기봉투 공간을 확보할 수 있고, 꽉 찬 쓰레기봉투 묶을 때도 훨씬 수월합니다.

    이쑤시개 하나만 있으면 꽉 찼던 쓰레기봉투에 여유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. 쓰레기봉투 알뜰하게 사용하려면, 이쑤시개를 절대 잊지마세요!

    꽉 찬 쓰레기봉투 쉽게 묶기

    꽉 찬 쓰레기봉투는 묶기가 쉽지 않은데요. 오늘은 쓰레기 쏟아질 걱정 없이, 쉽게 쓰레기봉투 묶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.

    엄지와 검지 손가락를 양쪽 봉투 고리에 끼워줍니다.

    양쪽 봉투 고리를 교차해서 묶어줍니다. 교차시킨 후 잡아 당기면 매듭이 쉽게 만들어집니다.

    쓰레기봉투 말고 다른 봉투를 묶을 때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묶기 방법입니다. 굳이 손톱과 손끝을 사용하지 않아도 돼서 간편합니다.

    한번 더 꽉 묶고자 한다면 매듭 양쪽에 검지 엄지를 끼우고 똑같이 교차하여 매듭을 지어줍니다.

    이렇게 하면 정말 튼튼한 매듭이 완성됩니다. 쓰레기봉투 묶을 때 제가 항상 활용하기 매듭짓기 방식입니다.

    엄지와 검지로 매듭 부분만 달랑 들 수 있기 때문에 쓰레기 버릴 때도 훨씬 덜 찝찝합니다. 매듭 묶느라 애쓰지 마시고 이제는 이 방법을 활용해보세요!

    관련글  김밥에 ‘이것’ 추가하세요! 감칠맛과 풍미를 살리는 초간단 팁
    error: Content is protected !!